-
[DirectX9] DrawPrimitive, DrawPrimitiveUP 함수C, C++/잡기장 | Notebook 2020. 1. 17. 16:08
1. DrawPrimitive
1-1. 정점 버퍼를 이용해 draw할때 사용
2. DrawPrimitiveUP
2-1. 버텍스 버퍼를 생성하지 않고, 정점 정보만으로 draw할때 사용
2-2. CreateVertexBuffer로 버텍스 버퍼를 생성할 필요 없음
2-3. 속도가 빠르지 않아 간단한 용도로 사용에 적합'C, C++ > 잡기장 | Note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DirectX9] DrawIndexdPrimitive, DrawIndexedPrimitiveUP 함수 (0) 2020.01.17 [DirectX9] 텍스처(Texture) 설정 (0) 2020.01.13 [DirectX9] 광원(light) 설정 (0) 2020.01.13 [DirectX9] 월드, 뷰, 프로젝션 행렬 (0) 2020.01.13 [DirectX9] 점정 렌더링 (0) 2020.01.09 댓글